광운대학교 ROTC 기독인회, 6월 조찬기도회
R기연 Master
승인
2023.06.10 18:30 | 최종 수정 2023.06.10 19:44
의견
0
시온성교회 제3성전에서 6월 10일 오전 7시에 개최된 광운대학교 ROTC 기독인회의 조찬기도회는 믿음의 회원들과 16기 신우회 박재휘 회장과 이복생 사무총장, 추종수, 심상철 동기가 참석하여 성령 충만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조찬기도회는 김석은 지도목사의 인도 하에 신실한 회원들과 함께 성전을 가득 채웠다. 김 목사는 창 19:15~22를 본문으로 '재촉하사는 하나님'아란 제목으로 설교, 그 내용은 다름과 같다
"하나님은 우리가 앞으로 나아가기를 원하시며, 주님과 동행하는 희망을 갖기를 원하십니다. 아브라함이 조카들과 함께 목자들 사이에 다툼이 생겨서 결심을 내렸던 것처럼, 우리 모두가 기도와 결심을 통해 하나님의 길을 향해 나아가야 합니다."라고 김석은 목사는 설교하였다.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이 자리에서 빨리 구원을 받아야 한다고 말씀하셨고, 돌아오지 말라는 뜻을 전하셨습니다. 또한 세상에 대해 애착을 가지는 것을 경고하고 계십니다."라며 김 목사는 강렬한 메시지를 전달했다.
그 후 행사의 두 번째 부분에서는 알기연 홍보미디어본부장 이동갑(16기) 강사가 "챗GPT란 무엇인가?"라는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다. 이 강사의 열강에 회원들은 박수를 보내며 높은 호응을 보였다.
행사는 이웃사랑, 학교사랑, 그리고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모든 회원들과 함께 한 단체 촬영으로 폐막하였다.
이날의 모임은 회원들의 신앙과 애정이 가득 담긴 뜨거운 시간이었으며, 참석한 모든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저작권자 ⓒ 대한민국 ROTC 기독장교 연합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