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오덕성 (122:경기대 29기 항공선교사) 소개 올립니다.

오덕성 승인 2022.03.13 21:35 의견 0

할렐루야! 122(경기대)학군단 29기 오덕성입니다. 저는 현재 인천시 강화도에 거주하고 있으며, 원래 고향은 경기도 송탄(현 평택시)입니다. 현 근무처는 서울영상고등학교(양천구 목동로 11길 46)이며, 경기도 고양시 일산서구에 소재한 갈릴리교회의 시무장로입니다.

저의 가족은 아내와 두 딸, 두 아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큰 딸은 학군59기로 50사단에서 정훈장교로 복무하고 있고, 둘째 아들은 총신대(예장 합동) 강도사로 4월에 목사안수를 받고 3년 지역교회를 섬기다 군목으로 파송예정입니다.

세째인 아들은 올해 과학고에 입학하여 교육이 교회보다 우선시되고 있는 우리 시대에서 다니엘과 같이 하나님의 지혜를 구하며 공부하고 있고, 네째인 딸은 양궁 꿈나무로 양궁으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기 위해 훈련받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사랑하는 저의 아내는 유아교육을 전공하고 학교에서 방과후학교 강사로서 새로운 시대에 맞는 교육을 통해 학생들을 섬기고 예수님의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 준비하고 노력하며 성실히 교육현장을 섬기고 있습니다.

앞으로 남은 약 8~10년 남은 교직생활을 통해 일생의 꿈인 아프리카에 항공학교(Aviation School)을 세워 하나님이 창조하신 "아름다운 아프리카 땅에 아프리카 사람들이 날 수 있도록 협력한다" 는 선교 사명을 이루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대한민국 ROTC 기독장교 연합회,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